한국어 사이트는 4월 1일부로 종료됩니다. 그동안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144개의 작은 구성인자로부터 형성된 자가 조립 4원자 골든버그 다면체

자가 조립을 조절하는 논리는 여전히 큰 도전 과제로 남아 있다. 이는 점차 어려운 것으로 생각되고 있으며, 이를 대신할 수 있는 것들이 등장하고 있다. 예를 들어, 100개의 부품으로부터 자가 조립이 가능한 분자를 디자인 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자가 조립이 가능한 많은 개수의 부품으로 디자인 된, 적절한 디자인 철학과 관련하여, Daishi Fujita 등은 기존에 보고되지 않은 나선형 구조의 위상을 분자 레벨에서 밝혔다. 저자들은 수학적 모델을 이용하여, 이러한 구조를 설명하였으며, 96 밴트 오가닉에 의해 조립된 , 48개의 팔라듐 이온을 함유하고 있는 보다 큰 구조를 만들 수 있었으며, 이는 지금까지 봐 왔던 대용량으로 구성된 분자들과는 전혀 달랐다. 이번 구조는 4원자 골든버그 다면체를 하고 있었으며, 볼록한 다면체는 사각형과 삼각형으로 만들어졌으며, 1937년에 Michael Goldberg에 의해서 처음으로 제시된 글든버그 다면체 원본에 있는 트위스트를 가지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