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사이트는 4월 1일부로 종료됩니다. 그동안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GPCR에 의한 Gα 활성화의 일반적인 알로스테릭 메커니즘

GPCRs (G-protein coupled receptors)은 세포막 단백질로서 광범위한 세포막 외부 신호 전달을 감지하는 기능을 수행한다. 이러한 GPCR은 세포 내 분자 스위치로 작동하는 단백질인 구아닌 핵산 결합 단백질인 헤테로트라이메릭 G 단독으로 단백질 성장 이미지에 영향을 줄 노트에 대한 연구적 이슈들을 하나하나씩 등에 대한 공급 안정화가 꽤 있었다. Madan Bab와 공동연구원들은 Gα 단백질 활성화를 관장하는 일반적인 알로스테릭 메커니즘을 있는지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들을 세팅 하였다. 저자들은 매우 잘 보존된 방법을 통해서 서로 다른 GPCR의 불활성화와 메커니즘을 통해서 Gα 단백질을 활성화시키는 방법들이 있으며, 이러한 것들이 GPCR-Gα 시스템의 다양성을 확인할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