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사이트는 4월 1일부로 종료됩니다. 그동안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커버스토리: 은하계 및 퀘이사의 형성, 진화, 무리화 시뮬레이션

최근 은하계 탐사를 통해 엄청난 분량의 데이터가 수집되었으며, 이를 통해 예전보다 훨씬 더 정밀한 방식으로 은하계의 위치를 확인하고, 우주 환경 및 시간 단위를 이용한 물리학적 특성을 통해 은하계의 분포를 밝히는 것이 가능하게 되었다. 컴퓨터 시뮬레이션을 이용하여, 우주의 역사에 대한 단편적인 정보를 물리학적 프로세스를 보여주는 전체적인 정보 형태로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거대한 크기의 우주에서 2,000만개 이상의 은하계가 생성된 것을 모델링 할 수 있었으며, 일반적이지 않은 생성 장소와 최초의 밝은 퀘이사가 가진 운명을 밝힐 수 있었다. 대규모 조사를 통해서 초기 은하의 물리적 성질을 직접적으로 반영하는 은하 분포에서의 특성을 포함시킬 수 있었으며, 우주의 가속화된 확장을 조종하는 수수께끼의 암흑 에너지가 지닌 특성을 명백하게 설명할 수 있게 될 것으로 보인다. 표지사진: 시뮬레이션된 우주에서 얇은 층 형태로 보이는 암흑물질의 분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