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사이트는 4월 1일부로 종료됩니다. 그동안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표지 기사: 두 양자 상태간 최적 경로 맵핑

양자 상태 스페이스에서 두 포인트를 연결하는 개별적인 양자 궤도의 표시에서, 전통적인 시스템은 측정이 진행되는 동안 움직이지 않았다. 양자 시스템에서는 지속적인 모니터링이 양자 상태를 무작위적인 경로를 따라서 방향을 지시할 수 있다. Steve Weber등은 큐비트에서 튜닝 가능한 조세판 연결점(Joesphson junction)으로 연결되어 있고, 실리콘 상에 도포된 두 개의 알루미늄 패들로 구성된 양자 궤도를 추적하였다. 저자들은 최초 및 최후 양자 상태 사이의 가능한 경로 중에 무엇이 가장 가능성이 높은지 확인하려고 하였으며, 이러한 ‘최적 경로’가 가설에서 예측한 경로와 일치한다는 것을 밝혔다. 즉, 최소한 액션의 원칙에 연관되어 있는 양자는 전형적인 메카닉스에서 공간과 시간 상의 두 지점을 연결하는 최적 경로를 밝힐 수 있었다. 이번 연구를 통해서 측정 다이나믹스와 시스템의 진화 간의 상호 작용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었을 뿐만 아니라, 복잡한 양자 시스템 및 정보 처리에 있어서 조절 시퀀스에 대한 최초의 가설을 수립할 수 있었다. 표지사진: kater Murch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