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사이트는 4월 1일부로 종료됩니다. 그동안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단일 분자 형광 프로브를 이용한 확산 지수 및 자유 에너지 장애 크기 측정

용액 내에서 화학반응의 동력학은 1940년대에 Hendrik Kramers에 의해서 개발된 가설에 의해서 설명 가능하며, 속도 이론에는 브라운 운동에 관한 아인슈타인의 연구 결과가 관련되어 있다. 지금까지 저부자 물질에 대한 Kramer의 가설에 의해서 예측되는 파라미터들을 측정하는 것이 불가능 했었다. 최근 hoi Sung Chung과 William Eaton은 단백질 접힘 동안 단일 분자에 의해서 방출되는 광자를 모니터링 하였으며, Kramers 확산 계수에 대한 내부 마찰이 높은 높은 기여도를 발견하였다. 저자들의 단백질 접힘에 대한 일시적 경로 시간에 대한 측정 결과는 Kramers의 확산 지수 및 자유 에너지 장애의 크기가 처음으로 측정된 것으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