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서치 하이라이트

생태계 특성을 반영하는 토양 유기 물질 유지 상태

Nature 478, 7367

토양 탄소 안정성의 기초가 되는 메커니즘은 매우 복잡하며, 기후 변화에 대한 향후 토양 탄소의 반응은 불확실하지만, 토양 내의 탄소 풀이 대기보다 3배 더 많기 때문에 그 중요성은 매우 크다. Perspectives Feature에서 Michael Schmidt와 국제 공동 연구팀은 토양 탄소 순환에 대한 우리의 지식이 어떻게 변화되었는지에 대해서 논의하고 있다. 원래 예상에서 추정된 것처럼, 분자 구조의 기능에 대한 것 보다는 토양 유기 탄소 안정성이 생태계의 특징이었다. 생물 또는 무생물 요인들에 대해서는 완전히 밝혀진 바가 없었다. , Schmidt 등은 이러한 사실이 차세대 실험 및 토양 탄소 모델을 통해서 논의 되어야 한다고 말하고 있으며, 지구 시스템에서 매우 중요한 요소에 대한 이해를 위한 시도였다는 사실을 깊이 새겨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