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사이트는 4월 1일부로 종료됩니다. 그동안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근육에 존재하는 미오신 분자의 작동 행정 분석

새로운 X-선 간섭 기술을 통해서 미오신 II 모터의 움직임을 측정할 수 있었다. 근육이 수축하는 동안에 각각 미오신 분자는 액틴 부위에 반복적으로 결합하게 되며, 작동 행정(working stroke)을 통해서 먼 거리까지 전달되게 된다. 미오신 II 분자 및 근육 섬유를 분리하려는 엄청난 연구에도 불구하고, 작동 행정의 크기가 여전히 논쟁거리로 남아있었다. 단일 근육 세포로 구성된 새로운 측정 실험을 통해서 작동 행정이 모터에 가해지는 힘에 의해서 달라진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높은 부하 상황에서는 작동 행정이 작아지며 느려지게 된다. 이번 연구결과는 근육의 효율 및 기계적 작동 특성에 대한 분자적인 설명을 제공할 수 있었다. 지금까지 있었던 대부분의 in vitro 연구에서는 모터가 실제 환경에서 만들어내는 작동 행정을 과소평가 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