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사이트는 4월 1일부로 종료됩니다. 그동안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표지 기사: 올해의 인물 10인

이번 주 네이처에는 올 한해 동안 과학계에 가장 영향력을 미친 뉴스메이커인 <네이처 올해의 10인>이 발표되었다. 물리학자 Dario Autiero, 70억 번째로 태어난 Danica M. Comacho, 미국 환경청장(US environment-agency head) Lisa Jackson, 방사선 동위원소 연구원 Tatsuhiko Kodama, CERN 엔지니어 Mike Lamont, 미생물학자 겸 블로거 Rosie Redfield, 물리학 기업가(physics entrepreneur) John Rogers, 천문학자 Sara Seager, 전 이집트 국무총리 Essam Sharaf, 그리고 심리학자 Diederik Stapel이 그들이다. 이들의 업적에 대해서는 437페이지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다. [News Feature, 437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