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사이트는 4월 1일부로 종료됩니다. 그동안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50-Kelvin 초전도 란타늄 하이드라이드(Lanthanum hydride)의 양자 결정 구조

최근 가압된 란타늄 하이드라이드 시스템(Lanthanum hydride system)에서 기록 온도에서의 초전도성의 발견은 실온 초전도에 대한 탐색을 강화시켰다. 이러한 노력들로 Ion Errea 등에 의해 발표된 새로운 계산법에 따라 추가적인 기계적인 향상을 얻을 수 있게 되었다. 연구진들은 일반적으로 무시되는 양자 원자 변동이 이들 수소화물의 고압 초전도상의 결정 구조를 안정화시키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이러한 효과는 고온 초전도성에 대한 다른 후보 시스템에서도 중요하게 작용할 것으로 보이므로, 예측 및 향후 발견에 대한 지침을 제공할 수 있을 것 예상된다. [Article, 66쪽].